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

남양주 에어비앤비 후기-숲속의오두막 힐링자연여행

"숲속의 오두막"

안녕하세요. 정보방앗간입니다. 어제 여름휴가로 남양주 에어비엔비인 '숲속의오두막' 이란 곳을 다녀왔습니다!



숲속의오두막

  1. 주소: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팔현로175번길 142-36
  2. 사이트주소: http://cabintrip.modoo.at
  3. 입실 15:00 퇴실 11:00 (22시 이후 체크인시 사전문의 필수.)  
  4. 숯, 그릴 이용시 2만원 / 숯 추가시 만원 (현장결제)
  5. 픽업불가. / 공용주차장 있음. / 애완동물 출입불가.


처음에 공용주차장 위치를 찾느라 애먹었어요ㅠㅠ 그래도 찾아서 가니까 사장님이 마중 나오셨더라구요. 짐들 몇개 들어주셨어요. 되게 자연인 같은 멋진 사장님이었어요ㅋㅋ


방이 4개가 있는데 저희는 1번방이었어요. 성수기라 예약이 다 꽉 찼다더라구요.



2번방, 3번방 내부도 잠깐 구경했는데 개인적으로 1번방이 젤 좋더라구요. 넓고 갖춰져있고!


방 내부가 인스타그램 감성의 분위기라 이뻤어요. 그래서인지 여성분들이 더 많이 방문하는 펜션이라더라구요ㅎㅎ 제가 갔을 때도 모든 손님이 여자분이었어요. 



방 안에서는 구이요리를 할 수 없다고 해서, 프라이팬은 없더라구요. 대신 삶은 요리는 가능해서, 냄비와 주전자가 있었습니다. 와인잔을 깨뜨리면 2000원을 내야한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방 곳곳에 있는 조명들이 정말 이뻤습니다. 여러 크기의 그릇과 와인따개, 컵, 도마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금과 쌈장이 비치돼 있으니 따로 안챙겨도 됩니당



화장실도 깔끔했습니다. 욕실에는 비누, 샴푸, 클렌징폼, 치약이 있었어요. 휴지는 주방에 있었습니다. 보일러를 켜면 따뜻한 물이 나온댔는데 간헐적으로 나와서 찬물샤워했습니다ㅋㅋㅎㅎ 



침실 옆에는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는 베란다가 있어요. 경치도 좋고 사장님이 키우는 강아지 보입니다.



서울보다 공기가 좋고 캠핑 의자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여유로운 시골생활..!



베란다에는 숯불 그릴이 있답니다~



또한 베란다에서는 다른 방 숙소의 모습도 보입니다. 그 안에는 사진스튜디오랑 카페도 있어요ㅎㅎ



침실에는 푹신한 침대가 있어요. 세로로 자면 발이 벽에 닿아서 가로로 자는게 나을 것 같더라구요. 안락해서 푹 잤습니다ㅎㅎ 



샴페인 먹기전에 주방에서 찍은 사진인데 조명이 이뻐서 잘나온 것 같아요. 사진 많이 찍어가세요ㅋㅋ



영화 볼 수 있게 빔도 있어요. 아쉽게 자막이 없어서 보진 못했습니다ㅠㅠ 원하는 영화 USB에 담아서 챙겨가세용~ 노래 크게 들을 수 있는 스피커도 있습니다.



7시에 바베큐할 시간이 되어서 사장님이 불을 지필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숯불에 구워서 고기 정말 맛있었습니다ㅠㅠ 모기 있을까봐 모기향도 피워주셨어요. 그래도 한방 물렸답니다 흑흑.. 그릴 이용비는 2만원 이체했습니다.




밤이 되니까 남양주라 그런지 되게 어둡더라구요. 조명등 켜고 밤산책 다녀왔는데 무섭지만 좋았어요ㅋㅋ아래 있는 계곡에도 다녀왔습니다.



퇴실을 1시간 미룰 수 있게 해주셔서, 아침까지 해먹고 퇴실했습니다ㅎㅎ 퇴실 후엔 사장님이 커피 한잔 준비해주시고 사진촬영을 해주세요! 



원두로 직접 앞에서 내린 커피를 마시며 사장님과 담소를 나눴습니다. 친근하고 인간적인 사장님이라 좋았어요. 숙소도 좋았지만 사장님 때매 재방문하고 싶은 소감입니다ㅋㅋㅎㅎ 

 


카페가 있는 숙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왼쪽 벽돌로 된 건 화장실입니다.



저 검은 큰 텐트에서 3명이 잘 수 있더라구요. 푹신푹신해서 뭐 나름 캠핑하는 느낌도 나고 불편할 것 같진 않아요. 여기 숙소는 카페와 사진스튜디오 겸용이라 볼 수 있죠~ 방 중에서는 제일 넓은 것 같더라구요. 


사진까지 이쁘게 찍어주셨습니다. 아직 카톡으로 사진은 못받아서 올리진 못하겠네요ㅋㅋ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