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

밀리의 서재 추천- 전자책 어플

안녕하세요. 정보방앗간입니다.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어플 밀리의 서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실 전 영화를 좋아해 평소에 책과 거리가 멀었어요ㅎㅎ 그러다가 경제공부를 좀 해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밀리에서 9,900원짜리 전자책 구독서비스를 시작했어요.

 

 

밀리를 이렇게 컴퓨터 PC로도 볼 수 있어요. 사무실서 쉬는 시간에 종종 책을 봐서 이것도 편리한 점 중 하나입니다~

아래 작업줄에 귀엽게 밀리 로고가 있어요ㅋㅋ

 

 

이렇게 제 책장을 보면 현재 제가 읽고 있는 책과 즐겨찾기해놓은 책이 나와있어요~ 

전 주로 경제책만 봅니다..! ㅋㅋ

 

 

이렇게 통계를 보면 제가 얼마나 책을 봤는지, 어떤 분야를 읽는지 알 수 있어요. 

요즘 매일 책을 보다보니 많이 읽긴 했네요. 뿌듯하네요 ㅋㅋ

 

 

평일엔 퇴근하고나서만 시간이 있으니 주로 책을 오래 읽는 건 주말이에요.

요즘 근데 나태해져서 덜 읽긴 했어요ㅠㅠ

참고로 책 많이 읽는다고 밀리에서 혜택이 있는 건 아닙니다..! 뭔가에 쫓겨서 하는 건 아니랍니다.

 

 

이렇게 최대 5개 기기에서 로그인을 해 동시접속을 이용할 수 있어요.

전 사무실 PC나 핸드폰, 태블릿 등을 이용해서 봅니다~

 

 

주로 경제분야만 봐서 최근에 다른 분야의 책을 본 걸 추천해볼게요. 

휘수님이 이번에 책을 냈는데 마침 전자책으로도 나와서 후다닥 봤습니다. 가볍게 금방 읽을 수 있었어요.

공감가는 부분도 있었고, 저도 더 열정있게 살아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진중한 분이구나 다시 한번 깨달았네요. 

 

 

그리고 밀리에서 제가 또 즐겨보는 게 잡지입니다! 골프, 영화, 패션, 시사 등 여러 분야의 잡지를 

다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

 

 

전 주로 경제 잡지를 많이 봅니다만 다른 분야도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전 현재 전자책 정기구독만 이용 중이에요. 종이책 정기구독을 하면 월 15,900원이고 격월에 하나씩 종이책을 배송 받을 수 있어요.

근데 종이책이 공간도 많이 차지하기도 하고 밀리에서 보내주는 종이책이 제가 큰 흥미가 없는 책 분야들이라 일단은 종이책 구독은 나중에 고려해보게요~

 

 

여러 배우들이 직접 책을 읽어주는 오디오책 서비스도 있어서 좋아하는 배우가 있다면 오디오북도 괜찮을 것 같아요.

김새벽, 이솜, 조정석 배우분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 챗북이라고 해서 문자 대화하듯 책 읽는 서비스도 있어요. 편하게 읽을 수 있어서 전 좋더라구요ㅎㅎ

 

 

이외에도 분야별로 따로 검색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소설만 읽고 싶다하면 그렇게 검색할 수 있어요.

 

 

원래는 없었는데 완독지수라는 게 생겼어요. 책을 봐도 오래 못보거나 끝까지 못보는 책이 많이들 있다보니 완독률 높은대로 보여주는 게 괜찮은 것 같아요.

저의 관심사에 맞게 조건별로 추천을 해주는 듯합니다ㅎㅎ

 

 

신간은 없지 않느냐 할 수 있는데 신간도 다 있고 베스트셀러도 50%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책을 보고싶지만 시간도 없고 공간차지 걱정되는 분들한텐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출퇴근 이동시간에 틈틈이 보기에도 용이해요. 한번 한달 무료이니 이용해보세요😁

 

 

사견으로 후기를 하나 얘기하자면 전 20대 중반이 벌써 되었지만 아직도 세상에 대해 모르는 게 많아서 늘 불안한 감정이 존재하는데 책을 많이 읽다보니 요즘 그런 감정이 많이 수그러들었어요. 

모르는 게 많아 삶이 막막하다 하는 분들이 있다면 꼭 밀리가 아니더라도 책을 많이 읽기를 추천드립니다! 🤞